언론보도

[행복한여우 언론보도]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기미 주근깨를 개선할 수 있는 맞춤 레이저

행복한 여우 2023. 9. 7. 18:43

 

여름은 1년 중 자외선이 가장 강한 계절입니다.

 

기상청에서는 연일 자외선지수가 '매우 높음' 수준임을 예보하였고,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색소질환은 표피, 진피 등에 멜라닌 색소가 과다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이 해당되는데요, 당연히 자외선 양이 많은 여름철에 많이 생깁니다.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레이저 시술은 에너지 빔이 표피나 색소 주변의 피부는 손상시키지 않고, 타깃으로 하는 부분만 파괴하여 색소병변을 없애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런데 이 때 중요한 것은 색소의 종류와 양상, 위치, 환자의 피부 특성이 다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병변에 맞는 레이저를 선택하고 레이저의 파워와 시술횟수 등을 조절하는 맞춤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엑셀V레이저

3가지 모드를 이용한 멀티 솔루션레이저입니다. 롱펄스 엔디야크, 제네시스, 532 KTP 모드 등을 통해 기미, 잡티, 홍조, 여드름 자국, 미백, 탄력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피코레이저

기존 레이저보다 1,000분의 1초 더 짧은 피코 초 동안의 이주 짧은 시간에 순간적으로 에너지를 색소에 조사하는 방법입니다.

 

미인레이저

엔디야그레이저는인 미인레이저는 1064nm, 532nm 두 가지 파장을 이용하며, 4~8개의 다중 펄스를 방생시켜서 기본적으로 한번에 3단 치료를 통해 기미, 잡티, 결 개선에 활용하는데, 기존 엔디야 그레저이들보다 더 강력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관련 시술들은 되도록 임상 경험과 노화우가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해당 기사를 통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