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자가진피재생술 언론보도] 목주름 개선에 이용되는 자가진피재생술이란?

행복한 여우 2022. 12. 22. 10:35

나이가 들면서 주름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럽고 당연한 일이지만, 때로는 우리가 미처 생각지 못한 곳이 신경 쓰일 수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목주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목주름은 의외로 연령대에 관계 없이 다양하게 나타나곤 하는데, 이는 목 피부의 다른 곳에 비해 얇고 피지선이 적은 특징 때문입니다.

따라서 목 부분의 피부 관리에 충실하지 못했다면 자외선의 영향으로 나타나는 광노화를 비롯해 여러 영향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주름이 유독 눈에 띄게 생겨날 수 있죠.

목주름은 본래 선천적으로 존재하거나 피부가 반복적으로 접히면서 형성된 가로주름과 목을 지탱하는 활경근이 늘어지고 벌어지며 생겨나는 세로주름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이 중 가로주름은 고개를 아래로 늘 숙이는 등 잘못된 자세나 생활습관으로 더 짙어질 수 있으며, 피부와 하부 조직이 강하게 유착되어 있어 일반적으로 많이 떠올리는 필러나 보톡스, 레이저 등의 시술로는 좀처럼 개선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목주름을 개선하고자 할 때, 피부와 하부조직 사이의 유착을 풀어주고 빈 공간에 콜라겐 재생 물질을 채워 진피가 자연스럽게 차오를 수 있도록 하는 자가진피재생술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이에 대한 본원 행복한여우의원 이상민 원장님의 설명을 언론보도 기사를 통해 살펴보세요!

 

 

출처: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8120003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