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진피재생술

미간에 새겨진, 깊은 川 주름을 자가진피재생술로 메웠다!

행복한 여우 2023. 2. 28. 17:29

 

얼굴 여기저기 깊은 주름이 생기는 것은 세월의 흐름에 따라 어쩔 수 없이 겪게 되는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주름이 생기는 부위에 따라서 어떠한 특징을 갖는 경우가 있는데, 미간에 생기는 주름의 경우 세로로 두세개의 짧은 줄이 나란히 나타나곤 해 한자 내 천(川)자 주름으로 알려지기도 합니다.

미간 부분은 표정을 찌푸리거나 눈을 가늘게 뜨고 보는 등의 행동을 하면서 더 깊은 주름이 생겨날 수 있는 곳인데요.

그 탓에 여러모로 거울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안 좋게 되곤 하는데, 좀처럼 개선이 쉽지 않은 미간주름도 자가진피재생술을 통해서 상당히 좋게 개선해 줄 수 있습니다.

 

 

본래 대중적으로 시행되어 온 주름을 개선해 주기 위한 솔루션은 보톡스나 필러, 레이저와 같은 것들이죠.

이러한 것들도 나쁘지는 않지만, 그 효과가 크게 나타나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제법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도 그 효과가 유지되는 기간이 길지 않아서 같은 솔루션을 계속 반복하게 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반면에 자가진피재생술은 나타나는 효과도 제법 눈에 돋보이는 편이고, 그 효과도 비교적 오래도록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깊은 주름이 생긴 부분은 같은 부분이 반복해 접히면서 피부가 얇아지고 피부층이 아래쪽으로 패여들어가 유착되어 있는 양상을 보여요.

유착을 공기를 이용해서 풀어준 뒤, 빈 공간에 재생을 위한 물질을 채워주면 자연스럽게 조직이 다시 자라나며 틈이 채워지고, 주름이 있던 부분이 판판하게 개선되도록 하는 것이 바로 자가진피재생술입니다.

 

 

 

실제로 미간주름을 자가진피재생술로 개선한 사례를 보면 그 효과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본래 제법 또렷하게 내 천(川)자 모양의 자국이 생긴 상태였던 것이 자가진피재생술로 개선된 바를 보여주고 있죠.

 

 

살짝 옆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미간주름의 길이가 상당히 깊고 깊이 역시 제법 깊은 것이 보입니다.

이렇게 패인 정도가 깊고 길이도 길 경우, 당연하게도 이를 충분히 개선하기 위한 자가진피재생술 시행 횟수도 많아져야 하는데요.

따라서 개선되기까지 6번 정도의 솔루션을 거쳤습니다.

자가진피재생술은 충분한 횟수 진행하면 재생 경과를 살펴보며 솔루션의 방향을 잡아가고는 하는데, 3달이 지난 뒤 깊고 선명했던 주름이 많이 옅어지고 길이도 줄어들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온 점을 확인할 수 있었죠.

 

 

자가진피재생술은 보톡스나 필러보다 보다 넓은 범위의 주름을 개선해 줄 수 있고, 멍이나 부기도 딱히 없어 일상으로 바로 복귀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유지기간 역시 훨씬 길어서 자주 시행해 줄 필요까지는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점 다시 한번 살펴보신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