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진피재생술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실제 사례를 확인하세요!

행복한 여우 2022. 10. 17. 16:50

미간주름을 개선하려는 사람들의 연령층은 20대부터 60대까지 매우 다양한 편이에요. 아무래도 미간주름의 경우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것도 문제지만 인상과도 관련이 크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마 한가운데에 내 천(川)자 모양으로 자리 잡고 있거나 마치 흉터처럼 깊게 팬 곳이 있다면 자칫 고집이 세고 까다로운 신경질적인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신경이 날카로워 보일 수 있는 인상은 신입사원 연령대이든 임원 직책의 연령대이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환영받지 못하는 요소인데요.

 

 

미간주름을 개선하려고 하는 분들이 꾸준하게 있으며 그런 분들께서 많은 분들이 찾는 방법으로는 보톡스나 레이저 등이 있어요. 하지만 보톡스나 레이저의 경우에는 우리가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주기 어렵거나 유지 기간이 짧다는 단점을 갖고 있어 많은 분들이 큰 만족감을 얻기 어려운데요. 

 

 

유착된 부위를 분리하고 분리된 공간에 재생물질을 투여해 얇아진 피부 재생 및 주름 부위와 그 아래 깊은 유착을 풀어주는 자가진피재생술은 그 효과와 유지 기간이 기존 방법들에 비해 높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특히 피부에 깊이 파인 주름의 경우에는 보톡스나 레이저 등으로 치료하기 어려웠는데요. 진피가 재생되며 파인 부분이 차오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오랜 시간 동안 깊은 주름까지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자가진피재생술! 오늘은 미간주름 실제 사례 case를 소개해 볼게요.

 

 

 

 

76세 여성분으로 주름보다는 패인 흉터 같은 느낌이 드는 미간주름 때문에 고민이 되어 행복한여우에 내원해 주셨던 분이에요. 자가진피재생술 3번 시술 후 한 달 정도 지나자 매끈하게 채워져 깔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정면에 비해 깊어 보이는 45도의 경우에도 깊은 주름이 많이 해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름이 많이 개선되어 환자분 역시 흡족해하셨으며 이후 미세한 보정을 위해 두 번 정도 추가 진행을 했던 케이스에요.

 

 

자가진피재생술은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co2 가스로 조직 사이의 유착된 곳을 벌려주어야 하며 딱딱하게 유착된 조직에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물질이 골고루, 또 제대로 주입되어야 해요.

 

또한 미간 주름은 사람마다 생긴 원인이나 표정 습관이 모두 다른 만큼 상황에 따른 맞춤 치료 계획을 세워야 하며 세심한 집도가 가능할 수 있도록 담당 시술자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데요.

 

 

서현역에 위치한 행복한여우에서는 19년 동안 주름과 흉터를 자가진피재생술로 치료해 온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이상민 대표 원장님이 직접 하고 있으며 그 어떤 기기보다도 정밀한 구현을 위해 오랜 노하우를 살려 주름의 형태와 깊이, 방향, 피부 상태 등을 면밀히 체크해 진행하고 있어 보다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